안녕하세요. 카카오TV 동영상팀입니다.

 

지난 8월 6일 종료 공지와 세차례 이메일을 통해 말씀드렸듯이 

다음 tv팟을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2006년 10월, 베타 서비스 오픈 이후 여러분들의 일상과 함께 해 온 다음 tv팟이

2018년 11월 7일 자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음 tv팟을 아껴주시고 이용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17년 2월 18일 통합 오픈된 카카오TV를 통해서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음 tv팟 라이브의 후원금, 보유 캐쉬의 정산, 환불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정산/환불 방법]

  • PC웹 tv팟 종료 안내 페이지에서 정산 또는 환불 가능한 금액(캐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유 캐쉬가 있었음에도 0원으로 표시되는 경우 Daum캐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예고된 2017년 3월, 휴면 아이디를 제외한 대부분의 고객님의 tv팟 캐쉬를 Daum캐쉬로 전환해 드린 바 있습니다.
  • 정산 또는 환불 가능한 금액(캐쉬)이 있는 경우 요청서를 첨부하여 '정산/환불 신청' 하시면 확인 후, 익월 정산일에 요청주신 계좌로 반환됩니다.
  • 환불받지 않은 tv팟 후원 캐쉬는 보유일로부터 5년 뒤 소멸되니 기간 내에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다음 tv팟을 아껴주시고 이용해 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8.11.09 04:5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팟수임 2019.06.09 00:46 신고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카오 플레이어 운영자님 일좀 하시길 바랍니다.
    문의센터로 문의해도, PD들이 핫라인으로 문의해도
    도저히 개선의 여지가 없어서 이렇게 댓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현재 카카오플레이어에 너무 많은 문제가 있지만
    점점 PD, 시청자들이 떠나고 있지만
    일단 아직까지 애정을 가지고 방송을 보는 사람으로서
    하나만 빨리좀 고쳐줬으면 합니다.

    #시청자가 채팅방에 없을때, 블랙리스트에 넣지 못하는 것.

    악질 시청자가 채팅을 치거나 후원을 하고 방을 나갔을 때
    블랙리스트 넣거나 강퇴하지 못하는 건 왜 안고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스타PD들이나 여타 다른 PD들이 많은 문의를 드렸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답장도 없고 패치도 안하는거보면
    도대체 카카오TV 운영진이나 개발자들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PD들 경고를 주거나, 킹스컵 코파아메리카 중계권을 따온건 보면
    아직까지 운영에 대한 생각을 놓지 않은것 같긴한데
    왜 위에서 언급한 문제점을 아직도 안고치는지...
    제발 부탁드립니다. 빨리 좀 고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