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카카오TV 이용약관 변경을 안내드립니다.

kakaoTV
kakaoTV
카카오TV 이용약관 변경을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TV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카카오TV가 오는 7월 30일부터 카카오TV 자체의 이용약관 대신 카카오 이용약관을 따를 예정이라 이에 대한 사용자 안내를 드립니다.
그동안은 카카오TV를 이용하려면 카카오TV 약관에 별도 동의를 하고 카카오TV에서만 통용되는 프로필과 닉네임을 필수적으로 설정해야 했는데, 카카오 이용약관으로 변경되면 이런 불필요한 과정들을 거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 카카오TV를 비롯해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 안에서 동영상을 시청한 기록이나 댓글 작성, 구매 이력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변경되는 카카오TV 약관 정책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카카오TV 이용약관 적용
카카오TV 이용약관 전문 보기
카카오 이용약관 적용
(카카오 통합서비스약관, 카카오 통합약관, 카카오 서비스 약관 세 가지 중 이용자의 카카오계정이 기존에 동의한 약관에 따릅니다.)
카카오 이용약관 전문 보기
나의 카카오계정이 동의한 약관 확인하기
변경 시기
21년 7월 30일

기존에 카카오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신 경우, 카카오TV 로그인 시 카카오 통합서비스약관 동의 화면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카카오TV 서비스 탈퇴를 신청하여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 약관의 시행일까지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되어 변경된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