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서비스 장애로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이번 장애로 피해를 입은 이용자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 대상자 : 10월 8일(장애 발생 7일 전)~10월 15일 15시 30분까지 카카오TV 오리지널 VOD 구매자
■ 보상 내용 : 구매 VOD 시청가능 기간 4일 연장
<예시>
(변경 전) 2022.10.08 구매자 : 2022.10.15까지 시청 가능
(변경 후) 2022.10.08 구매자 : 2022.10.19까지 시청 가능
■ 시청 가능 기간 연장 확인 방법 : 카카오톡 더보기 탭 > 우측 상단 설정 메뉴 > 개인/보안 > 보관함 > 카카오TV 영상 구매함
다시한번 이번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카카오TV 이용자분들께 사과와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kakaotv@kakaoent.com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비스 종료 예정 프로그램 안내 (0) | 2023.04.12 |
---|---|
카카오TV 오리지널 VOD 구매 종료 안내 (0) | 2023.03.22 |
카카오TV 서비스 복구 진행 상황 안내 (0) | 2022.10.16 |
구글 인앱 결제 관련 안내드립니다. (0) | 2022.07.01 |
윈도우 라이브 에이전트 업데이트 안내 (1) | 202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