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팟플레이어 업데이트 안내 공지글

안녕하세요. 카카오 동영상팀입니다.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동영상을 시청하는 카카오TV의 대대적인 개편과 더불어 팟플레이어도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팟플레이어는 PD들에게 강력하고 최적화된 라이브 방송 환경을, 팬들에게는 적극적인 방송 참여가 가능한 시청 환경을 제공하여 PD들과 팬들이 함께 놀면서 끈끈한 관계를 맺어갈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2017년 2월 18일에 선보일 새로운 팟플레이어를 지금 미리 살펴보세요.


카카오TV 개편을 동영상 서비스 이용률이 많은 평일 시간대를 피해 주말에 진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 변경일 : 2017년 02월 16일(목)

신규 변경일 : 2017년 02월 18일(토)



새로운 팟플레이어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1. 카카오톡을 통한 PD와 팬들과의 끈끈한 관계


PD들은 라이브 방송을 운영하는 각 채널들을 플러스친구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PD가 라이브 방송을 시작할 때 카카오톡 메시지로 플러스친구들에게 쉽고 빠르게 방송 시작 알림을 보낼 수 있고, 팬들은 내가 좋아하는 PD의 채널과 플친 맺고 카카오톡으로 라이브 방송과 업데이트된 동영상을 편하게 시청할수 있습니다.









2. PD들의 노력에 대한 정당한 보상

팬들은 내가 좋아하고, 아끼는 PD들의 라이브 방송을 보면서 카카오TV에서 사용되는 사이버캐시인 쿠키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나를 인정해주는 팬들이 선물한 쿠키는 카카오TV 비즈스테이션을 통해 나의 정당한 수익으로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3. 원하는 라이브 방송을 찾는 지름길


PD들은 내가 운영하는 채널과 라이브 방송이 잘 발견될 수 있도록 다양한 태그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관심사를 갖고 있는 시청자들은 강력한 태그 검색을 통해 내가 원하는 PD나 라이브 방송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PD와 팬들을 위한 완벽한 라이브 방송 플랫폼.

팟플레이어를 만나실 준비가 되셨나요?

2017년 2월 18일. 새로운 팟플레이어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