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완전히 새로워진 카카오TV! 지금 만나보세요!

완전히 새로워진 All-New 카카오TV가 시작되었습니다.

카카오TV에는 Live 방송, 동영상 업로드, 동영상 감상, 광고와 후원을 통한 수익 등 동영상을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 원하는 동영상, 원하는 라이브를 발견하세요.

원하는 영상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태그로 잘 분류해 놓았습니다. 내 취향에 맞는 영상을 찾을 수 있도록 추천 채널을 지원하고, 지금 뜨는 영상도 바로 접할 수 있도록 급상승 인기 채널도 제공합니다.

나에게 필요하고 즐길 수 있는 모든 동영상을 카카오TV에서 만나보세요.





2. 라이브 생산이 더욱 강화 됩니다.

라이브 방송에 최적화되어 있는 팟플레이어가 카카오 계정과 플러스친구와 결합 하였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면 카카오TV와 카카오톡에서 누구나 쉽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종료된 라이브 방송은 vod로 변환되어 라이브를 놓친 친구들이 계속 감상할 수 있어요. 


라이브 방송 시청을 위한 모바일 라이브앱인 카카오TV Live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모바일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며 

채팅으로 바로 소통 할 수 있어요.






3. 라이브 스타와 친구가 되어 보세요.

혼자 보는 라이브 방송이 재미 없으셨나요? 이제 라이브 스타와 카카오톡으로 직접 소통하세요. 라이브 스타의 플러스친구와 친구를 맺으면 언제든 1:1 대화가 가능하고, 스타가 알려주는 방송 정보나 근황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4.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내가 올린 동영상이나 라이브 방송에 나오는 광고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라이브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이 후원하는 쿠키로 또다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5. 플러스친구로 내 팬과 소통할 수 있어요.

카카오TV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연결하여 내 팬을 모을 수 있고 소통하게 됩니다.

여러개의 채널을 생성할 수 있는 카카오TV는 각 채널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여, 내 팬을 모으고 소통하고 라이브 및 동영상을 메시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게 되면 자동으로 플러스친구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로 방송 시작을 알려주게 되고, 친구들은 카카오톡에서 바로 라이브를 시청하게 됩니다. 정말 편리하겠죠?


또한, 강력한 마케팅 서비스인 플러스친구의 다양한 기능으로 팬들과 1:1 대화를 할 수도 있고, 메시지로 근황을 전할 수도 있어요.



* 플러스친구는 당분간 신청을 통해 사용할 수 있고 일정 조건이 되지 않는 경우 신청이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친구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참고해주세요.






매일 놀라운 영상들을 만날 수 있는 곳. 카카오TV를 지금 만나보세요.




카카오TV 이용가이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