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카카오TV 서비스 복구 진행 상황 안내

안녕하세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10월 15일 발생한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 복구 작업을 진행중이며 16일 오후 4시 현재 카카오TV의 주요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은 복구 중으로, 완료되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과 서비스 복구 작업에 오랜 시간이 걸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장애로 피해를 입은 이용자분들께 다음과 같이 보상하고자 합니다. 
-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유료 구매 VOD(7일간 시청 가능)의 시청기간 만료를 4일 연장. 
단, 서비스 정상화 완료 상황에 따라 추가 연장 가능. 
 
세부 데이터 확인 및 시스템 적용 등에 일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조치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재발 방지를 위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후 이용자 여러분께 금번과 같은 불편함을 드리지 않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 조치를 마련하여 가능한 빠르게 실행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카카오TV 이용자분들께 사과와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은 kakaotv@kakaoent.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