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카카오TV '비즈스테이션' 종료 안내

 
 
 
kakaoTV
 
 
 
 
kakaoTV    
 
 
  카카오TV '비즈스테이션'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카카오TV 입니다.
카카오TV '비즈스테이션'이 12월 13일 종료됩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와 함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즈스테이션 종료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광고/후원 적립금 정산 등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이외 서비스 종료에 따른 각종 문의는 고객센터로 전달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종료 : 2021년 12월 13일  
 
  (종료 시점 및 상세 내용은 서비스 운영 상황상 조정될 수 있습니다.)  
 
  비즈스테이션 서비스 기한
12월 13일, 일과 중 서비스 종료됩니다. 종료 이후에는 적립금 정산을 제외한 현 비즈스테이션 서비스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수익 통계 등이 필요하다면 미리 비즈스테이션에서 내용을 추출(엑셀 다운로드 기능)해 주세요. 정산 역시 종료 이후에는 비즈스테이션이 아닌 별도 정산 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광고, 후원 적립금 정산 신청
서비스 종료 전(공통) 서비스 종료 후 (12월 13일 이후 ~)
   
 
기존처럼 비즈스테이션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광고, 후원 적립금 각각 1만원 이상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개인 비즈니스 파트너
 
정산 페이지에서 금액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산 신청서 첨부 등 절차가 다소 번거로울 수 있으니 1만원 이상의 적립금을 보유한 고객님은 가급적 종료 전, 정산 신청을 해주세요.
 
사업자 비즈니스 파트너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업자 비즈니스 파트너의 경우 케이스별 정산 방식이 상이해 정산 페이지 대신 별도 문의로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광고, 후원 적립금 확인하기  
 
  충전 쿠키 환불
충전 쿠키는 서비스 종료와 함께 '카카오 환불 적립금'으로 전환 됩니다. 전환된 내역은 '카카오톡(설정 > 개인/보안 > 내결제 > 코인거래내역 > 카카오 환불적립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면 유저 등 일부 유저의 경우 관련 법률 및 정책상 전환 되지 않을 수 있는데, 이 경우 정산 페이지에서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서비스 종료에 따른 적립금 정산 등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 카카오TV '비즈스테이션' 서비스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카카오TV 담당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