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TV입니다. 

먼저, 항상 카카오TV와 함께 해 주시는 PD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카카오TV의 컨텐츠는 PD분 들의 방송 내용 뿐만 아니라, 시청자 여러분들의 채팅 참여 내용도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컨텐츠로 완성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서 좋아하는 PD분들과 함께 즐겁고 건전한 방송을 만들어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선정 되신 루키 PD분들께는 등급에 따른 혜택도 주어지지만, 기존 보다 더 운영 원칙 및 방송 규정을 준수하는 창작활동을 해주셔야 하는 의무도 함께 지시게 됩니다. 등급을 부여 받으신 이후 규제 위반 사항이 발생 될 경우, 등급이 박탈 될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세요. 

 

그럼 카카오TV에서 새롭게 선정된 11월 루키 PD분들을 소개 합니다.








[FAQ]

A. 이번 등급 선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었나요?

 - 루키PD 심사는 등급 신청을 해주신 400여 일반PD분들을 대상으로 심사 하였습니다.

    심사 기간: 11/01(수) - 11/09(목)

    결과 발표: 11/09(목)

 

B. 어떠한 기준으로 등급 심사를 하였나요?

 - 이번 등급 심사는 아래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1차) 심사 부적격 PD 제외

    - 중복, 타인 명의 신청 PD 제외

    - 사행성, 저작권 위반을 포함한 운영 원칙 위반 방송 진행 PD 제외

    - 선정성, 불법 프로그램 사용, 타 PD 비하 등 적합한 사유로 과도한 유저/외부 신고 발생 PD 제외

       
  2
차) 주요 컨텐츠 별 분류 및 신청 내용 검토

    - 신청서 확인 및 방송 컨텐츠, 태그, 카카오TV 및 타 플랫폼 활동 기간 등을 토대로 분류

 

  3차) 최종 심사

    - 컨텐츠 별 꾸준한 창작 활동, 컨텐츠 내용, 시청 지표, 채널 지표 등을 고려하였습니다.

 

C. 다음 심사 발표일은 언제 인가요??

   - 루키PD 발표일은 12월 07일(목), 프로/스타 PD 발표일은 1월 11일(목) 입니다

     신청 기한은 별도 없으며, 언제든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 URL : goo.gl/cTy2AQ )


D. 등급 PD활동 기한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 등급 적용 시점은 11/09(목) 20:00부터 이며, 활동 종료 기한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단1개월 마다 기본 등급 유지 조건에 미달 될 경우 등급은 조정 될 수 있으며,

     운영원칙 위배규제 이력 발생 시 규제 사항에 따라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E. 오늘 등급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적용이 되나요?

 - 금일 19:30 이후 카카오TV계정을 재 로그인 할 경우, 채널 내에서 등급을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F. 이번에 아쉽게 선정이 되지 못하였는데 매월 등급 심사를 신청 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 기존에 등급 심사를 신청하셨던 PD분들은 매월 신청을 하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심사 대상자로 

    분류 되며, 기존 신청 정보를 변경 해야 하거나, 추가 정보 기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로 신청 해 

    주시면 최근 신청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심사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신청해주신 모든 PD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추운오리 2017.11.11 21:13 신고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way to go

안녕하세요 

카카오TV입니다. 

먼저, 항상 카카오TV와 함께 해 주시는 PD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카카오TV의 컨텐츠는 PD분 들의 방송 내용 뿐만 아니라, 시청자 여러분들의 채팅 참여 내용도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컨텐츠로 완성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서 좋아하는 PD분들과 함께 즐겁고 건전한 방송을 만들어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선정 되신 루키 PD분들께는 등급에 따른 혜택도 주어지지만, 기존 보다 더 운영 원칙 및 방송 규정을 준수하는 창작활동을 해주셔야 하는 의무도 함께 지시게 됩니다. 등급을 부여 받으신 이후 규제 위반 사항이 발생 될 경우, 등급이 박탈 될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세요. 

 

그럼 카카오TV에서 새롭게 선정된 루키 PD분들을 소개 합니다.







[FAQ]

A. 이번 등급 선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었나요?

 - 루키PD 심사는 등급 신청을 해주신 400여 일반PD분들을 대상으로 심사 하였습니다.

    심사 기간: 10/09(월) - 10/12(목)

    결과 발표: 10/12()

 

B. 어떠한 기준으로 등급 심사를 하였나요?

 - 이번 등급 심사는 아래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1차) 심사 부적격 PD 제외

    - 중복, 타인 명의 신청 PD 제외

    - 사행성, 저작권 위반을 포함한 운영 원칙 위반 방송 진행 PD 제외

    - 선정성, 불법 프로그램 사용, 타 PD 비하 등 적합한 사유로 과도한 유저/외부 신고 발생 PD 제외

       
  2
차) 주요 컨텐츠 별 분류 및 신청 내용 검토

    - 신청서 확인 및 방송 컨텐츠, 태그, 카카오TV 및 타 플랫폼 활동 기간 등을 토대로 분류

 

  3차) 최종 심사

    - 컨텐츠 별 꾸준한 창작 활동, 컨텐츠 내용, 시청 지표, 채널 지표 등을 고려하였습니다.

 

C. 다음 심사 발표일은 언제 인가요??

   - 루키PD 발표일은 11월 09일(목), 프로/스타 PD 발표일은 1월 11일(목) 입니다

     신청 기한은 별도 없으며, 언제든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 URL : goo.gl/cTy2AQ )


D. 등급 PD활동 기한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 등급 적용 시점은 10/12(목) 20:00부터 이며, 활동 종료 기한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단1개월 마다 기본 등급 유지 조건에 미달 될 경우 등급은 조정 될 수 있으며,

     운영원칙 위배규제 이력 발생 시 규제 사항에 따라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E. 오늘 등급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적용이 되나요?

 - 금일 19:30 이후 카카오TV계정을 재 로그인 할 경우, 채널 내에서 등급을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F. 이번에 아쉽게 선정이 되지 못하였는데 매월 등급 심사를 신청 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 기존에 등급 심사를 신청하셨던 PD분들은 매월 신청을 하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심사 대상자로 

    분류 되며, 기존 신청 정보를 변경 해야 하거나, 추가 정보 기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로 신청 해 

    주시면 최근 신청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심사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신청해주신 모든 PD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ㅁㄴㅇㄹ 2017.10.12 18:3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박종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老美 2017.10.12 18:4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로미형 ㅊㅋ 준비된 루키피디

  4. ㅂㅈ 2017.10.12 18:4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속보 임펠다운 개방

  5. ㅆㅎㅂㅎㅆ 2017.10.12 18:4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현아행님 원톱공격 실화?

  6. dd 2017.10.12 18:4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박종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1234 2017.10.12 18:4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닉스박

  8. z 2017.10.12 18:4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웃기네

  9. 종쮸나 2017.10.12 18:4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어? 열받네?

  10. 종우화이팅 2017.10.12 19:0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종우야 카카오버리자 ㄹㅇ 아프리카나 트위치가서 보란듯이 성공하자

  11. ㅂㅋ 2017.10.12 19:0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현아♥치민

  12. ㅋㅋ 2017.10.12 19:0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첼린저도 못달고 루키도 못 받고 ㅋㅋ
    제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 ㅋㅋ

  13. 네이단제임스 2017.10.12 19:5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혜정이 또 루키탈락이네

  14. 123 2017.10.12 20:2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씹듣보들 무엇? Wwwww

  15. 6974 2017.10.12 20:2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박종우 그냥 미국가자

  16. dd 2017.10.12 22:4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아아 박종우 방송보는 애들 ㅇㅂ충 맞았구나

  17. ㄴㄴ 2017.10.13 00:1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로미언니님 루키pd되신거 축하드림니다 와~~~~~

  18. 익명의 사나이 2017.10.13 12:0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왜 영우님은 루키 PD 안주시나요??

  19. 영우를 좋아하는 사람들 2017.10.13 12:0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영우형은 왜 안주나요? 영우형은 몸무게로도 1등인데 노무하시네.....

  20. zz 2017.10.13 13:0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참 ㅋㅋㅋ켰다하면 1~2천명이 광고를 얼마나 쳐 봐주는데 ㅋㅋ거기다 쿠키도 많이터지는데 ㅡㅡ...규제 너무심함...트위치 아프리카 절대 못따라간다 확신할수있음 100년이 지나도 못따라감 ㅇㅇ

  21. 111 2017.10.13 13:2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그냥 시청자로서 궁금한게 규제를 받은 사람은 루키 승급을 못한다하는데
    이거 평가는 1달간 평가를 통해 승급을 결정하는거 아닌가요?? 제가 좋아하는 방송은
    규제를 5개월전쯤에 받은거 같은데 그거로 인해 승급을 못한다니요 1달간 욕도없고 클린하게 방송을
    해도 못 받는게 이상하네요.. 그럼 규제를 1번이라도 받으면 앞으로 꺠끗하게 해도 영원히 승급을
    못하는건가 참 이상하네요

안녕하세요. 카카오TV 입니다.


카카오TV 개선을 위해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10분 내외의 간단한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주시는 의견들은 저희가 꼼꼼히 취합하여 향후 카카오TV를 개선하는데 유용하게 쓰일 예정입니다.


아울러 설문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 중 인터뷰 참가를 희망하시는 10분을 선정 해 소정의 사례금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설문조사로 이동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d 2017.09.09 22:3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카오TV 리니지 발리서버 달고 있는 프리서버 방송좀 없애라 ㅅㅂ 뭐하냐? 프리서버켜놓고 저지랄하는것도 븅신같은데 거따 대고 족보달고 ㅋㅋ겜내에 경마도박도 처하고있고 도박방송 묵인하는 카카오tv 찌라시 사이트에 쳐뿌리기전에 빨리 없애라

  2. 중이 절을 떠나야제 2017.09.10 11:0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나는 이제 떠나련다. 국내 플렛폼은 더 이상 미련 없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는게 인지상정. 훨씬 좋은 해외 플렛폼 많은데 굳이 여기에 미련둘 필요 없다. 결국 지들이 손해. 더 웃긴 건 이런 개망나니 플렛폼을 옹호하는 무식한 새기들이다. 기업보다 더 나쁜건 나쁜 걸 옹호하는 개돼지들이다. 잘 있거라. 그리고 얼마 없는 개돼지 간 쓸개까지 잘 빨아묵고. 난 떠날테니.

  3. 카카오열매 2017.09.10 17:2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동영상 올린거 다운로드 할수있게끔 만들어주세여 그리고 네이버검색에서도 카카오TV 동영상나오게끔해주세여 그리고 예전 다음팟처럼 카카오TV 팟을 화질 더 좋게하는 거랑 그외 보다 좋은 시스템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4. 안녕 2017.09.10 17:3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그 모바일로 볼때 전체화면하면요 세로로만 커지는데 가로로 볼수있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이 너무 작아서 잘 안보여요.

  5. 초코렛 2017.09.10 17:4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그 검색시스템이 좀 이상해요 그게 제가 찾고자하눈 단어를 검색하면 아예다른 단어동영상만떠요
    확실하게 찾고자 하는 동영상을 찾을 수 있게 바꿔 주세요

  6. 홍길동 2017.09.10 17:5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페나 블로그에 예전에 올린동영상들 다음팟때 동영상들을 모조리 다 카카오 티비로 바꿔주세요 이 서버에서 볼 수 있게끔 말이죠

  7. 이순신 2017.09.10 17:5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좋아요나 추천시스템 넣어주시고 19금 채널도 만들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8. 도롱뇽 2017.09.10 17:5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미드채널만들어주세요 애니채널도요 영화채널도
    그리고 카카오티비에서 돈벌수있게해주세여
    그리고 카카오 톡처럼 카카오 티비톡을 만들어주세여 예를 들어 티비플처럼요

    • 반대 2017.09.14 05:41 댓글주소 | 수정/삭제

      저작권 무시하던 시대를 그만...
      과거에 빠져있는 사람들 때문에 카카오tv가 안되는것입니다. 영화방송 반대합니다.

  9. 7777 2017.09.12 12:2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혹시 인터뷰 신청하신 분 중 연락오신 분 계신가요?

  10. 2017.09.14 20:2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1. 천안아조씨 2017.09.15 11:5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미국처럼 웹페이지에서 채팅도 가능하게 했으면 합니다.
    팟플레이어가 왜 이리 무거워진건지...

  12. 캇마갤화이팅 2017.10.10 16:3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수고 많으십니다 현재 복수의 피디들이 운전 중 휴대폰을 사용하여 실시간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도로교통법규 “운전중 휴대전화 사용”에 적용될 수 있는 위법행위입니다. 특히 운전중 방송송출과 함께 실시간 댓글을 읽는 위험한 경우도 있습니다. 몇몇 플랫폼은 운전중 방송송출에 관한 규제가 존재합니다. 카카오 팟도 올바른 인터넷 방송 및 피디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운전 중 실시간 방송 송출에 관한 규제가 시급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꼭 논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TV입니다. 

먼저, 항상 카카오TV와 함께 해 주시는 PD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카카오TV의 컨텐츠는 PD분 들의 방송 내용 뿐만 아니라, 시청자 여러분들의 채팅 참여 내용도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컨텐츠로 완성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서 좋아하는 PD분들과 함께 즐겁고 건전한 방송을 만들어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선정 되신 루키/프로/스타 PD분들께는 등급에 따른 혜택도 주어지지만, 기존 보다 더 운영 원칙 및 방송 규정을  준수하는 창작활동을 해주셔야 하는 의무도 함께 지시게 됩니다. 등급을 부여 받으신 이후 규제 위반 사항이 발생 될 경우, 등급이 박탈 될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세요. 

 

그럼 카카오TV에서 새롭게 선정된 PD분들을 소개 합니다.






[FAQ]

A. 이번 등급 선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었나요?

 - 루키PD 심사는 등급 신청을 해주신 400여 일반PD분들,

    프로/스타 PD 심사는 전체 루키/프로 PD 분들을  대상으로 심사 하였습니다.

      심사 기간: 09/01(금) - 09/07(목)

      결과 발표: 09/07()

 

B. 어떠한 기준으로 등급 심사를 하였나요?

 - 이번 등급 심사는 아래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1차) 심사 부적격 PD 제외

    - 중복, 타인 명의 신청 PD 제외

    - 사행성, 저작권 위반을 포함한 운영 원칙 위반 방송 진행 PD 제외

    - 선정성, 불법 프로그램 사용, 타 PD 비하 등 적합한 사유로 과도한 유저/외부 신고 발생 PD 제외

       
  2
차) 주요 컨텐츠 별 분류 및 신청 내용 검토

    - 신청서 확인 및 방송 컨텐츠, 태그, 카카오TV 및 타 플랫폼 활동 기간 등을 토대로 분류

 

  3차) 최종 심사

    - 컨텐츠 별 꾸준한 창작 활동, 컨텐츠 내용, 시청 지표, 채널 지표 등을 고려하였습니다.

 

C. 다음 심사 발표일은 언제 인가요??

   - 루키PD 발표일은 10월 12일(목), 프로/스타 PD 발표일은 1월 11일(목) 입니다

     신청 기한은 별도 없으며, 언제든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 URL : goo.gl/cTy2AQ )


D. 등급 PD활동 기한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 등급 적용 시점은 9/7(목) 20:00부터 이며, 활동 종료 기한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단, 1개월 마다 기본 등급 유지 조건에 미달 될 경우 등급은 조정 될 수 있으며,

     운영원칙 위배규제 이력 발생 시 규제 사항에 따라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E. 오늘 등급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적용이 되나요?

 - 금일 19:30 이후 카카오TV계정을 재 로그인 할 경우, 채널 내에서 등급을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F. 이번에 아쉽게 선정이 되지 못하였는데 매월 등급 심사를 신청 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 기존에 등급 심사를 신청하셨던 PD분들은 매월 신청을 하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심사 대상자로 

    분류 되며, 기존 신청 정보를 변경 해야 하거나, 추가 정보 기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로 신청 해 

    주시면 최근 신청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심사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신청해주신 모든 PD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ddd 2017.09.08 07:5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박종우 불쌍해 ㅎㅎ

  3. ㄷㄱㄷㄱ 2017.09.08 08:4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이래서 카카오가 플랫퐁 꼴지지 ㅉㅉ

  4. ㅁㄴㅇㄹ 2017.09.08 08:5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종우가 못해도 현재 시청자 카카오 5손가락안에 드는 pd이고 따른 애들 처럼 동시 송출도 안하고 카카오만 방송 하는데 루키안주는건 너무 하지않냐

  5. 2017.09.08 08:5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6. 답답하다 2017.09.08 09:4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겁니다. 일반이면 시청자도 일반이고 루키면 시청자들도 루키됩니다. 알아들으시길

  7. 노알라후아크바르 2017.09.08 13:3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리니지 하면서 욕하는 전과 꼰대 새끼들도 올려주고 박종우는 왜 안올려주냐 애미 뒤졋냐

  8. 왕의오른팔 2017.09.08 17:0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박종우는 스타PD 줘야지 양심있으면

  9. ㅋㅋ 2017.09.09 01:3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굽네단 개무섭네 화력보소 ㄷㄷ
    파카화이팅 !

  10. 망해라카카오 2017.09.09 01:5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그전에 있던 유명 pd들 트위치,유튜브 가니깐 개나소나 등급 다 퍼주네 니들은 아프리카보다 운영하는 게 쓰레기다 데좃트이글,파카,치즈스틱 밑에 쓰레기 아이디 등등 일베 쓰레기들만 버글버글하니 끝물 보인다 푸훗 ㅂㅂ2

  11. gsegrsg 2017.09.09 01:5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댓글보이 박종우인가 뭔가 하는 애는 무조건 평생 일반 가야겠다 팬들 수준이 일베충급이라

  12. 웅웅 2017.09.10 05:0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박종우가 누구인지는 모르겠는데 닉네임에 박종우 들어간 애들은 왜 하나같이 다른 방송에서도 어그로 끌고 다니냐 오죽하면 피디들도 대놓고 꺼려함

  13. 은포크 2017.09.10 08:4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피닉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걘 절대 못받을거 같은데?

  14. 으으으 2017.09.13 06:1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근데 이렇게 pd등급 나누는게 무슨 의미가 있죠? 그냥 등급 없애고 모든 pd들이 똑같은 혜택 받을 수 있게 해주세요.

  15. 좆카오팟 2017.09.16 09:2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켰다하면 2000넘어가는 종우를 루키도안준다고?? 100명보는 방이랑 2000명보는 방이랑 신고수가같나, 운영이따구로하니 하꼬플랫폼에 좃카오팟소릴듣지 ㅉㅉ

  16. 박종우 2017.09.16 15:4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아니 박종우가 어때서

  17. 파카맘 2017.09.18 04:2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프로피디 개카 화이팅

  18. 굽네단극혐 2017.09.27 01:2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걔는욕도하고 그래서안댐 그리고 시청자수준이저급함

  19. ss 2017.10.12 18:0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오늘이12일인데 왜 아직까지 루키pd결과기없음?

  20. ss 2017.10.12 18:3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도대체 루키pd발표언재남?

  21. 종우맘 2017.10.12 22:0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아 왜 우리 종우는 루키 안해주냐
    담팟시절부터 꾸준히 방솟해왔는데

 안녕하세요.
 항상 카카오TV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약관을 개정하오니 변경된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주요개정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행약관]
제 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3자에게 본인을 홍보할 기회를 제공하거나 제3자의 홍보를 대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금전을 수수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를 양도하고 이를 대가로 금전을 수수하는 행위

 

[개정약관]
  - 해당내용 삭제 -


 개정 약관은 2017년 9월 9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본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개정 공지기간 동안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개정 공지기간 동안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이 개정이용 약관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문학소년 2017.08.26 17:3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이제 방송 중에 스폰서 광고 홍보나 대놓고 하는 PPL이 공식적으로 가능해졌군. 비공식적으로는 2월부터 됐던거 같은데

  2. 미조남 2017.08.28 11:2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네 반갑습니다 DJ 자질 향상과 상호정보 교류를 위한 상설 모임방과 교육장소를 만들어주심이 어떨지요 기회를 주시는 kakaoTV에 늘 감사합니다

  3. 박달에스 2017.08.28 11:3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멋진인생

  4. 업뎃 2017.08.28 16:5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아직도 1024 밖에 없는데 1080 언제 하나요?

  5. 이한수 2017.08.28 21:1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오지은 감동이예요 연락 01066956176 번호예요

  6. 신정희 2017.08.31 21:3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ㅎ화이팅

  7. 허 훈 2017.09.05 19:0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훈이가 좋아하는 연예인 걸스데이

안녕하세요. 카카오TV 입니다.


팟플레이어 구버전(2월 릴리즈 버전)이 Windows7 일부 환경에서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카카오TV 팟플레이어 설치 페이지를 통해 최신 버전을 설치하면, 

문제 환경에서도 정상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불만좀큼 2017.08.10 14:4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도대체 1080p에 8000 속도로방송하는건 언제가능합니까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안녕하세요 

카카오TV입니다. 

먼저, 항상 카카오TV와 함께 해 주시는 PD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카카오TV의 컨텐츠는 PD분 들의 방송 내용 뿐만 아니라, 시청자 여러분들의 채팅 참여 내용도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컨텐츠로 완성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서 좋아하는 PD분들과 함께 즐겁고 건전한 방송을 만들어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선정 되신 루키PD분들께는 등급에 따른 혜택도 주어지지만, 기존 보다 더 운영 원칙 및 방송 규정을 준수하는

 창작활동을 해주셔야 하는 의무도 함께 지시게 됩니다. 등급을 부여 받으신 이후 규제 위반 사항이 발생 될 경우, 

 등급이 박탈 될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세요. 

 

그럼 카카오TV에서 새롭게 선정된 루키PD분들을 소개 합니다.


[FAQ]

A. 이번 등급 선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었나요?

 - 루키PD 심사는 등급 신청을 해주신 400여 일반PD분들을 대상으로 심사 하였습니다.

      심사 기간: 07/31(월) - 08/03(목)

      결과 발표: 08/03()

 

B. 어떠한 기준으로 등급 심사를 하였나요?

 - 이번 등급 심사는 아래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1차) 심사 부적격 PD 제외

    - 중복, 타인 명의 신청 PD 제외

    - 사행성, 저작권 위반을 포함한 운영 원칙 위반 방송 진행 PD 제외

    - 선정성, 불법 프로그램 사용, 타 PD 비하 등 적합한 사유로 과도한 유저/외부 신고 발생 PD 제외

       
  2
차) 주요 컨텐츠 별 분류 및 신청 내용 검토

    - 신청서 확인 및 방송 컨텐츠, 태그, 카카오TV 및 타 플랫폼 활동 기간 등을 토대로 분류

 

  3차) 최종 심사

    - 컨텐츠 별 꾸준한 창작 활동, 컨텐츠 내용, 시청 지표, 채널 지표 등을 고려하였습니다.

 

C. 다음 심사 발표일은 언제 인가요??

   - 스타/프로/루키PD 발표일은 9월 7일(목) 입니다.

     신청 기한은 별도 없으며, 언제든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 URL : goo.gl/cTy2AQ)


D. 등급 PD활동 기한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 등급 적용 시점은 8/3(목) 20:00부터 이며, 활동 종료 기한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단, 3개월 마다 기본 등급 유지 조건에 미달 될 경우 등급은 조정 될 수 있으며,

     운영원칙 위배규제 이력 발생 시 규제 사항에 따라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E. 오늘 등급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적용이 되나요?

 - 금일 19:00 이후 카카오TV계정을 재 로그인 할 경우, 채널 내에서 등급을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F. 이번에 아쉽게 선정이 되지 못하였는데 매월 등급 심사를 신청 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 기존에 등급 심사를 신청하셨던 PD분들은 매월 신청을 하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심사 대상자로 

    분류 되며, 기존 신청 정보를 변경 해야 하거나, 추가 정보 기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로 신청 해 

    주시면 최근 신청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심사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신청해주신 모든 PD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PAP 2017.08.03 22:3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아...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2. dd 2017.08.04 10:2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빤호 불쌍하다 오버워치 PD라서 못받는듯 저분들보다 플친 즐찾 많은데 .

  3. 시청자 2017.08.04 10:2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정말이지 카카오tv에 차별 치가 떨린다,.,.연예인은 무조건 승급이고 또한 친분 있아도 무조건 승급.그럼 친분없고 연예인 아니고 알려지지않음 방송 열심히해도 뭘해도 일반pd를 못벗어나다니...

    • 파트너 스트리머 2017.08.04 13:10 댓글주소 | 수정/삭제

      https://namu.wiki/w/트위치TV/스트리머#s-3.1.17
      하코방도 파트너 계약해주는 트위치tv로 가세요 ㅋㅋ

  4. -- 2017.08.04 10:2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느그멋대로식 루키선정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ㄴ 2017.08.04 10:3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에뎅코 어디?

  6. 2017.08.04 11:3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베나 저 사람은 예전 심사에서 루키 왜 못 받았는지 의아했었는데 이제 받았네

  7. 우덜식운영 2017.08.04 11:4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뭐하러 이미지 신경쓰면서 루키 뽑지? 빠다나 축구방송아니면 뭘하던간에 트위치 우가우가에 발리는데 그리고 이미지 신경쓸거면 저 리니지 피디는 왜 뽑음? 사설사이트 홍보하던 사람인데 뽑아버리네 ㅋㅋ 어디서 방송했거나 연예인 주는게 루키여? ㅋㅋ

  8. 9oob 2017.08.04 15:3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종우는 언제되냐 ㅡㅡ

  9. dodozi 2017.08.04 18:3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빤호가.... 열심히 하는 빤호가 ㅠㅠ

  10. ㄱㄱ 2017.08.04 19:4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빤호?? 항상 지잘난듯 자뻑쩌는 방제적어놓고,
    방송하는pd? 연예인들이야 이해안간다쳐도
    다이유가있으니 안주겠지

  11. ㅋㅋ 2017.08.04 21:2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전프로 스타 루키준다고 여기서 방송 열심히할거같음? 우가우가에서 해먹던사람들은 쿠터지고 나와서 여기서 방송해도 별볼일 없던거 뻔히 봐놓고 밀어줄라하네 ㅋㅋ

  12. ㅁㄴ1111 2017.08.04 21:4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카오티비는 욕 잘하면 루키 달아주나요??다 그런건 아니지만 일부 루키된 피디몇사람이 방송중에 욕설이 절반을 차지하던데..욕을 잘해야 되나보구나..

  13. 정령맘 2017.08.05 06:1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한번 경고먹으면 영원히 승급할수 없다는건 불합리하다. 이번심사에서는 제외해도 다음에는 기회가 있어야지 시정자수가 아무리많아도 찍히면 승급따위없다는 방식은 어느 양반집 운영인지 모르겟다

  14. ㅜㅜ 2017.08.06 09:0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빤스맨 좀 주라 부탁이다 ㅠㅠ

  15. zzzzz 2017.08.06 14:0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ㄹㅇ 기준 지멋대로 ㅋㅋㅋ

  16. zz 2017.08.06 16:1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욕설 아닌데도 자기들 입맛대로 댓글 지우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 여론조작 ㅁㅊㄷㅁㅊ

    • asddsdasd 2017.08.06 20:04 댓글주소 | 수정/삭제

      ㅋㅋㅋ ㄹㅇ 내 댓글도 지웠음. 씨버러지새기들 진짜 또라이들만있나봄

    • 이전 댓글 더보기 2017.08.09 11:27 댓글주소 | 수정/삭제

      "이전 댓글 더보기" 클릭

  17. ㅇㅇㅅ 2017.08.06 20:1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롤베충은 사회악입니다

  18. 아놔 2017.08.07 19:5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루키는 아무리 열심히 방송해도 못 다는구나.. 빤호 졸라 불쌍하다

  19. 브라이언퓨리 2017.08.11 20:5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저는 루키피디 주는 횟수를 늘렸으면 하는 생각에 글을 달아봅니다. 루키피디는 어떤 시청자수나 인기의 척도 보단 카카오티비에서 건전하고 좋은 컨텐츠로 새로 방송하는 유망주들에게 돌아가야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지금처럼 어떤 피디승급의 기준이 명확하지 못한다면 언제든지 말이 나올수 있겠죠. 피디 강등제도 저는 필요하다고 봅니다. 물의를 일으킨 피디들에게는 그에 걸맞는 등급 하락이 필요하구요. 그렇지만 어떤 카카오의 지나친 철벽같은 기준으로 인해 피해보는 피디들도 다소 있다고 보면 그런부분들도 허물어져야된다고 보구요. 카카오티비가 앞으로 살아남기위해서는 아직도 갈길이 멀다고 생각합니다. 대격변 이후에 안정화가 되고는 있지만 유튜브 아프리카 트위치 보다 아직도 시스템이나 부족한게 너무 많습니다.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과 관심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팟수들은 여전히 카카오팟이 좋습니다. 좋은피디들이 열심히 해주기 때문이죠. 그분들을 잃지않게 도와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카카오 TV입니다 .


먼저 라이브 방송 지원 프로그램에 지원해주신 PD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좋은 방송 기획으로 참여 해 주셔서 최종 지원 PD분들을 선정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보내 주신 기획안은 사전 안내 드린 기준에 따라 심사숙고하여 선정하였습니다.

그럼, 7월 라이브 방송 지원 프로그램 대상자를 안내 드립니다.


시청자 분들께서도 좋아하시는 PD분들을 위해 몇몇 기획안을 보내주셨지만, 

실제로 PD분들께 지원을 드릴 만한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지는 못했습니다.

아쉽게 선정되지 못하셨지만 소중한 의견 보내주신 시청자분들께는 별도로 소정의 상품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FAQ]

A. 라이브 방송지원 프로그램 선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었나요?

 - 라이브 방송 지원 프로그램은 기획안을 제출 해주신 PD & 시청자 분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접수 기간 : 2017.06.23() ~ 2017.07.02(


   선정 기간 : 2017.07.03() ~ 2017.07.14(금)


   발표 날짜 2017.07.14(금) 18:00 


B. 어떠한 기준으로 선정 심사를 하였나요?

 - 지원 심사는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선정 되었습니다.


  1차) 심사 부적격 PD 제외

    - 사행성, 저작권 위반을 포함한 운영 원칙 위반 방송 진행 PD 제외

    - 선정성, 불법 프로그램 사용, 타 PD 비하 등 적합한 사유로 과도한 유저/외부 신고 발생 PD 제외


  2
차) 주요 컨텐츠 별 분류 및 기획 내용 검토

    - 기획 컨텐츠 분류, 기획 내용 상세 검토 


  3차) 최종 심사

    -   독창성, 실현 가능성이 있는 방송 컨텐츠, 대회, 합동 방송, 기획 컨텐츠 내용 등을 고려


 관련한 문의는 이메일 kakaotv_hot@kakaocorp.com로 보내주시길 바라며,


 지원 프로그램 외 별도 방송 이벤트, 홍보 지원을 필요로 하는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 위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dd 2017.07.14 19:3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080p 해상도 지원도 발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 2017.07.14 19:5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카오TV되면서 불만도 많았지만 PD지원해주는 이런 정책은 마음에 들음

  3. 일반 2017.07.14 20:3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일반피디가 얼마 없어 아쉽네요. 지원도 좋은데 프로그램 할때 홍보 좀 해주세요.

  4. 일반보이 2017.07.14 20:4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모두들 화이팅 해요 ^^

  5. 0000 2017.07.15 11:2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지정피디만있고 프로그램 내용이 하나도없네

  6. 1080p 2017.07.15 16:5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그래서 1080p 는 언제 지원함?

  7. 아무무 2017.07.15 18:2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제가 카카오TV 많이 봤는데 솔직하게 시청자도 안나오는 하꼬방은 지원은 하지말죠 사람이 왜 안보겠습니까 자기랑 안 맞거나 재미가 존나게 없거나 씹노잼이거나 방송에 재능이 없던가 사람 없으면 그냥 없어요 이렇게 밀어주셔서 많아진다고 생각하시나요? 시청자가 늘어나긴 하겠죠 엄청나게 오래 걸리겠죠 그리고 오래 걸린다 하더라도 시청자가 안늘어날 PD분도 좀 계시는거 같아요
    이렇게 시청자가 안늘어날 PD에게 지원은 하시지말고 차라리 PD요플래 PD치쯔스틱 PD아무무에게 롤대회를 열라고 지원하시면 어차피 망해가는거 좀 늦게 망하겠죠 생각을 다시해주시고 제발 돈 버리면서 망하는 선택은 하지마세요

  8. dd 2017.07.15 18:2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지원 확정 됐으면 채택된 피디들 컨텐츠 내용도 공지해주세요.

  9. dd 2017.07.15 19:0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각자 지원내용이 뭔데요?

  10. 아무무 2017.07.16 17:3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지원비 돈받을라고 노력하면 뭐합니까 돈받고 노력해도 시청자가 안늘어나는데 지금 카카오TV 방송목록 열어보세요
    대부분이 맨날 보이던 PD죠? 노력해도 시청자가 안늘사람은 안늘어요 여기서 저한테 화내셔두 님이 좋아하는 PD는 시청자 안늘어나요ㅎㅎ

  11. 아무무 2017.07.16 17:3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지원비 돈받을라고 노력하면 뭐합니까 돈받고 노력해도 시청자가 안늘어나는데 지금 카카오TV 방송목록 열어보세요
    대부분이 맨날 보이던 PD죠? 노력해도 시청자가 안늘사람은 안늘어요 여기서 저한테 화내셔두 님이 좋아하는 PD는 시청자 안늘어나요ㅎㅎ

  12. ㅋ_ㅋ 2017.07.17 17:2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솔직히 몇명은 야외에서도 방송하고 여태까지 컨텐츠들 보면 선택에 적격하다고 보는데 나머지는 좀 의외네 항상 똑같은 게임방송하는데 지원을 해줄 필요가 있을까? 몇명은 이 글로 처음알았고..

    그리고 위에 보니깐 롤돌이들이 왜 우리는 안뽑아주냐 그러는데 항상 똑같은 게임방송하는데 지원해줄 필요가 있을까? 사람많으니 당연히 지원해줘야 된다는 식인데 그러면 그 많은 시청자분들한테 쿠키받으면 될텐데... 아!, 롤돌이들 방 사람수에비해서 쿠키 진짜 안터지지.. 그래서 지원해달라고 하는건가? ㅋ_ㅋ 그 롤대회도 시청자에 비해 돈벌이가 안됐었지 ㅋㅋ

  13. 아리엘라 2017.07.23 23:5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다른건 모르겠구 라이브에 여캠하고 게임 빼면 볼게 없어..
    여캠 게임 탭좀 따로 만들어줬으믄 좋겠네요..걸러서 보게..

  14. 미조남s 2017.07.24 13:0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저희 미조남방송은 70세 전후 남성5인으로 매주월요일 회기역근처 아소카빌딩(이문로14-8)에서 노래와 이야기로 월요토크를 진행합니다 노래은 대략 화음을 즉흥적으로 만들어 부름니다. 잘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진행하며 오늘 제10회 월요토크 준비하러 역전앞에서 식사하고 갑니다

  15. swi 2017.07.28 21:2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소정의 상품은 언제 주는건가요? 연락이 없는데 제가 잘못 읽은건가..

  16. dd 2017.09.07 19:1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누가 지원해달랬나 ㅋㅋ 루키달랬지 ㅋㅋ

안녕하세요 

카카오TV입니다.

 

먼저, 항상 카카오TV와 함께 해 주시는 PD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카카오TV의 컨텐츠는 PD분 들의 방송 내용 뿐만 아니라, 시청자 여러분들의 채팅 참여 내용도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컨텐츠로 완성이 된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시청자 여러분께서 좋아하는 PD분들과 함께 즐겁고 건전한 방송을 만들어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선정 되신 루키PD분들께는 등급에 따른 혜택도 주어지지만, 기존 보다 더 운영 원칙 및 방송 규정을 준수하는

 창작활동을 해주셔야 하는 의무도 함께 지시게 됩니다. 등급을 부여 받으신 이후 규제 위반 사항이 발생 될 경우, 

 등급이 박탈 될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세요. 

 

그럼 카카오TV에서 새롭게 선정된 루키PD분들을 소개 합니다.





[FAQ]

A. 이번 등급 선정은 어떻게 진행이 되었나요?

 - 루키PD 심사는 등급 신청을 해주신 400여 일반PD분들을 대상으로 심사 하였습니다.


      심사 기간: 07/03(월) - 07/06(목)

      결과 발표: 07/06()

 

B. 어떠한 기준으로 등급 심사를 하였나요?

 - 이번 등급 심사는 아래 프로세스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1차) 심사 부적격 PD 제외

    - 중복, 타인 명의 신청 PD 제외

    - 사행성, 저작권 위반을 포함한 운영 원칙 위반 방송 진행 PD 제외

    - 선정성, 불법 프로그램 사용, 타 PD 비하 등 적합한 사유로 과도한 유저/외부 신고 발생 PD 제외


  2
차) 주요 컨텐츠 별 분류 및 신청 내용 검토

    - 신청서 확인 및 방송 컨텐츠, 태그, 카카오TV 및 타 플랫폼 활동 기간 등을 토대로 분류

 

  3차) 최종 심사

    - 컨텐츠 별 꾸준한 창작 활동, 컨텐츠 내용, 시청 지표, 채널 지표 등을 고려하였습니다.

 

C. 다음 심사 발표일은 언제 인가요??

   - 루키PD 발표일은 8월 3일(목), 스타/프로PD 발표일은 9월 7일(목) 입니다.

     신청 기한은 별도 없으며, 언제든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 URL : goo.gl/cTy2AQ )


D. 등급 PD활동 기한은 언제부터 언제까지인가요?

  - 등급 적용 시점은 7/6(목) 20:00부터 이며, 활동 종료 기한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단, 3개월 마다 기본 등급 유지 조건에 미달 될 경우 등급은 조정 될 수 있으며,

     운영원칙 위배규제 이력 발생 시 규제 사항에 따라 자격이 박탈 될 수 있습니다.

 

E. 오늘 등급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적용이 되나요?

 - 금일 20:00 이후 카카오TV계정을 재 로그인 할 경우, 채널 내에서 등급을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F. 이번에 아쉽게 선정이 되지 못하였는데 매월 등급 심사를 신청 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 기존에 등급 심사를 신청하셨던 PD분들은 매월 신청을 하실 필요 없이, 자동으로 심사 대상자로 

    분류 되며, 기존 신청 정보를 변경 해야 하거나, 추가 정보 기입이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로 신청 해 

    주시면 최근 신청 신청서 내용을 바탕으로 심사 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신청해주신 모든 PD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당당당 2017.07.06 20:2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소미가 재일 열심히던데.. 루키 너무 늦게줫다.

  3. 켠왕좋아 2017.07.06 20:3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켠왕잼써

  4. 랄로좋아 2017.07.06 20:3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랄로는 왜안주는거임 이해가안가네 롤만하는 PD도아니고 사실상 종합게임 PD인데 안주는이유가뭐임
    방송때 욕도안하고 꾸준히하고 이해가안가네

  5. 누구임? 2017.07.06 21:4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케이트 튠 이사람 누구지? 한번도 보질못햇는데

  6. 누구 2017.07.06 21:5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댓글보니 참 가관이네 욕이나 하고 ㅋㅋ

  7. 3dd 2017.07.06 22:2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지금처럼 롤 PD들 거진 다 일간베스트? 그 사이트 이용자들이던데 절대 절대 루키 같은거 줘서 이미지 망치지 마세요.

    • Dd 2017.07.07 02:51 댓글주소 | 수정/삭제

      롤피디 거진 다 일베하는거 다 보심??
      전부로 몰아가지 마세요 방송시간보면 열심히하는분들 많은데 님같은놈들때매 이미지 망치는거에요

  8. uncepaka 2017.07.06 22:5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예블리가 #노래 가 아니라 #피아노 인가요. 예블리 피아노 칠줄 아나요?
    퀄리티 있고 좋은 방송인건 맞지만 자주좀 방송하면 좋겠네요.

  9. zino 2017.07.07 01:1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종우 또 못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실화냐 ㅋㅋ

  10. zz 2017.07.07 02:1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캇팟실행하면 젤 먼저보이는방송목록들이 루키피디들 방송인데
    저 방송들하고있으면 유입으로 온애들이 퍽이나 붙잡고있겠다ㅋㅋ
    고인물 우가우가랑 하나도 다른거없이 같은노선잡고싶어하고 여캠위주로 몰아주면 캇팟은 대체 무슨 경쟁력이있냐
    우가우가에서 경쟁안되서 이쪽으로 온애들이 시청자는 어케 붙잡아?
    정신차리고 기존 팟수들 남아있게해준 게임pd들 몰아주고 캇팟의 개성좀 생각하자

  11. dd 2017.07.07 02:1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댓글보니까 안줄애들은 안줘도 되겠다.

  12. 제휴 2017.07.07 07:3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외부에서도 롤배 라는 이미지 많은데, 정리해야하지
    공혁준 2월19일 방송에서 얍얍이도 말하더라.

    제휴 스트리머 도전하세요. 롤배 님들

  13. ㅇㅅㅇ 2017.07.07 11:3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ㄹㅇ 기존 담팟시절부터 방송하던 애들 안밀어주는건 이해가 안가네. 이번에 받은 저기 6명중 아는 애 하나없다 ㅋㅋㅋㅋ

  14. ㅋㅋㅋ 2017.07.07 12:02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댓글보고 느그롤은 거르겠네 ㅋㅋㅋㅋㅋ

  15. 디리루라 2017.07.07 13:10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팟수들 우가우가랑 하는짓 똑같네
    우가우가도 베비 결과나오면 "누구 왜 안주죠? 빼애애액" 거리던데ㅋㅋ

  16. sas 2017.07.07 19:1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줘도..지랄..안줘도 지랄..-_-;카카오 힘들겠다.

  17. sas 2017.07.07 19:1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줘도..지랄..안줘도 지랄..-_-;카카오 힘들겠다.

  18. ...... 2017.07.08 21:3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리스트보니 그냥 리신이 좋아하는 피디들만 루키준거 같은데? 왜 내가 좋아하는 피디는 한명도 없냐? 대체 뭘 기준으로 선정하는거야?

  19. 다음팟 2017.07.08 23:3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운영잘좀해라 월급받고 하는게 왜이러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 대졸출신들 아닌가?

  20. 가가레디오 2017.07.09 07:5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이런 비매너 댓글들이 나오는 것도 다 카카오가 저런 시청자들을 품어서 자초한 일이죠.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줄 알아요.

  21. ㅇㅇㅇ 2017.07.09 22:3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야...요리왕비룡 쟤는 도대체 왜 루키를 주냐? 족발장사하는놈인데 암것도안하자너


안녕하세요

카카오 TV입니다 .


카카오 TV PD분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 지원 프로그램 심사기간을 하루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지원 해 주신 내용을 모두 확인하고 보다 많은 분들께 더 많은 지원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발표를 하루 늦추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래 - 

참가 자격 : 카카오TV에서 활동 중인 모든 PD,시청자

신청 내역 : 남들과 다른 독창성, 실현 가능성이 있는 방송 컨텐츠, 대회, 합동 방송 등 (PD)

내가 좋아하는 PD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방송 컨텐츠 (시청자)

개요 


   접수 기간 : 2017.06.23() ~ 2017.07.02(


   선정 기간 : 2017.07.03() ~ 2017.07.13(목)


   발표 날짜 : 2017.07.13(목) 18:00 

                    2017.07.14(금) 18:00 


   혜택: 선정기간 및 발표 이후, 개별 PD와의 인터뷰를 통해 지원 범위 확정

            콘텐츠 지원금 , 콘텐츠 물품 지원,  프로그램 마케팅 지원 


   지원 신청 : 07.02() 23:59까지 방송 콘텐츠 소개서를 작성하여 kakaotv_hot@kakaocorp.com  보내주세요.

   

**방송 프로그램 소개 포맷은 자유입니다. 보내주시기 전에 시청자 분들과 꼭 한번 상의해주세요 ^^




(어디까지나 예시)카카오 TV 라이브 콘텐츠 기획안.docx


[FAQ]

A. 라이브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 방송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한 카카오TV의 공식 지원 프로그램 입니다.


B. 일반 등급 PD도 지원 받을 수 있나요?

- 라이브 콘텐츠 지원 프로그램은 PD의 등급과는 상관없이 모두 지원 하실 수 있습니다.


C. 일반 시청자도 콘텐츠 제안을 할 수 있나요?

- 일반 시청자라도 PD를 위한 콘텐츠를 기획하여 제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지원금은 해당 콘텐츠를 진행하게 되는 PD분에게 지급이 되며, 

   제안이 선정 되신 시청자 분께는 별도의 상금을 지급 할 예정입니다. 


D. 라이브 콘텐츠 지원 선정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 라이브 콘텐츠 지원은 기획서 내용(독창성, 창작성,흥행성 외), 기존까지 카카오TV에서의 방송 활동 내역, 카카오TV 규정 준수 사항 등을 다각도로 고려하여 선정합니다.

관련해서 추가 문의는 본 게시글 댓글이나 이메일 kakaotv_hot@kakaocorp.com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동영상팀 카카오TV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화이팅 2017.06.24 04:11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카오에서 생각보다 티비팟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거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운영진분들도 적극적이신것 같아아서 추천박고 갑니다.

  2. 클린카카오 2017.06.24 05:54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좋은 기획이네요 모든피디가 지원 시청자도 지원할 수도 있고

  3. 돌아이 2017.06.24 12:35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전형적인 기획보단 독톡한 프로그램 많이 봤으면 좋겠네요. 기대됩니다.

  4. 뉴뉴좋아 2017.06.24 22:3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블리 좋아

  5. 응가 2017.06.24 23:1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운영진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저희 "씹수"들을 위해 이리 노력해주시다니..

  6. 버나 2017.06.25 13:5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난 팟이 좋은데 ㅠㅠ

  7. 죠스카 2017.06.26 05:0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객관적으로 보고 말씀드리면 아직 카카오TV가 100%활성화되지 못한 비활성화상태같아 보입니다.제 개인적인 생각일수도 있지만요.타사이트 비해 엄격한 규제 유지하지만 그래도 활성화로 바뀌어 발전해나가는 방송과 모습을 꾸준히 시청하고 있는 평범한 일반 시청자로서 이번 카카오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지원프로그램 기대되면서 긍정적본다고 말씀드립니다.여기서 과욕/사욕아닌 본인만의 개별적 능력.개성.스타일.컨텐츠로 열정과 노력으로 열심히하시는 PD님들에게 혜택을 받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그리고 PS-전에도 컴플레인 넣어드린 문제중 하나 많은 시청자분들이 구매한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못하는 제한에 불만이 많습니다.유료로 구매한 이모티콘도 전부 사용가능하게끔 요청드립니다.유료 이모티콘 구매하므로서 수익도 올라가고 시청자도 유지될수 있다는점 무시할수 없지요.두마리 토끼놓치지 마시길 바라며~(ㅎ_ㅋ).

  8. ㅋㅋㅋㅋㅋ 2017.06.26 05:57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응 카카오TV망했어 옛날 다음팟TV로 돌려줘 영화나 보게

  9. ?? 2017.06.26 18:1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위에 칭찬하는 댓글은 직원들이 달았나
    괜찮던 다음팟을 이따구로 만들어 놓고 무슨 헛소리야

  10. 콩박 2017.06.27 21:01 신고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팟플레이어 버그버전으로 채팅 무단 신고할수 있게 해놨는데 조치좀 취해주세요.
    버그버전으로 카카오TV 접근을 못하게 하던가 해서요.
    이것땜에 중계방송 채팅에서 자기검열만 하게 되고 스트레스 받습니다.

  11. 도입이 시급 2017.07.02 18:03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1080p 언제 보급되는지..?

  12. 버나 2017.07.03 08:2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애니는 이저 영영 못보나요??
    24시간 애니 이제 못 보나??
    검색창에 치면 좀 나왔는데 ㅠㅠㅠ

  13. 금포크 2017.07.04 05:48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다음팟 못잊는 고인물들 보소 ㅋㅋㅋ 고인물들은 제발 트위치로 다 가버렸으면^^ PS. 니들이 그리워하는 다음팟은 읎다 새뀌들아

  14. 엠엔 모노 2017.07.06 02:09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카카오티비 아주 사랑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더욱더 좋은 방송 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15. 좀더 일좀 2017.07.11 17:56 댓글주소 | 수정/삭제 | 댓글쓰기

    다음팟플레이어 어플이 좀 더 괜찮았던건 사실임
    하지만 그건 개인방송하고 전혀 무관한 영상들때문이였고 카카오플레이어가 막 나왔을때만 개인방송 시청하는데 불편을 겪었던거지
    점차 패치를 통해서 개인방송에 대한 시청도 전보다 좋아졌고 플레이도 괜찮아짐 그리고 개인적으로 다음팟을 운영했을때의 방식보다 이런 점들은 카카오로 넘어오면서 좋은점이라고 말 할 수 있음

    물론 아직까지는 부족한점이 많긴 함. 트위치처럼 영상도네(유튜브와 계약해서 영상을 틀거나 본인 방송영상 클립) 혹은 V앱처럼 연예인 방송들 처럼 다양하게 지원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듦. 특히나, 영상도네를 위해 트위치처럼 유튜브와 계약하기까진 무리이기 때문에 카카오영상이라도 가능하게 기능추가 해줬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