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7년 2월 18일. 카카오TV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동영상팀입니다.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동영상을 시청하는 차별화된 경험으로 시작한 카카오TV가 Daum tv팟과 통합하는 대대적인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상 생산자에게는 강력한 유통과 수익을 안겨주고, 시청자에게는 더욱 수준 높은 콘텐츠와 풍부한 감상 경험을 제공하게 됩니다. 

2017년 2월 18일에 선보일 새로운 카카오TV를 지금 미리 살펴보세요.


카카오TV 개편을 동영상 서비스 이용률이 많은 평일 시간대를 피해 주말에 진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 변경일 : 2017년 02월 16일(목)

신규 변경일 : 2017년 02월 18일(토)



새로운 카카오TV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1. Daum tv팟의 PD닉네임과 동영상을 카카오TV에서 그대로


2017년 2월 18일까지 다음-카카오 계정 연결을 미리 해두면 Daum tv팟에서 사용하던 라이브 PD닉네임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카카오TV에서는 tv팟의 동영상을 카카오TV로 가져올 수 있는 이관 페이지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다음-카카오 계정 연결 방법 자세히 보기







2. 카카오톡으로 PD와 시청자의 친밀한 소통


다양한 주제의 동영상을 여러개의 채널을 통해 관리할 수 있고, 채널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연결됩니다.

내 동영상을 플러스친구들에게 카카오톡으로 보낼 수 있고 라이브 방송시 메시지로 방송 시작을 바로 알릴 수도 있게 되고, 시청자는 내가 좋아하는 PD의 라이브 방송과 업데이트된 동영상을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플러스친구 이용은 시범서비스로 신청 후 승인제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신청 페이지는 2017년 2월 18일부터 제공됩니다.








3. PD들을 위한 확실한 보상


내 동영상이 재생될 때마다 보여지는 광고에 대한 일정부분의 수익을 보상받을 수 있게 되고,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에게 카카오TV에서 사용되는 사이버캐시인 쿠키를 보상받습니다.

이 모든건 편리한 정산 시스템인 카카오TV 비즈스테이션을 통해 내 수익 내역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카카오TV와 함께하는 PD성장 프로그램


카카오TV와 함께 라이브방송PD에 도전해 보세요.

PD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확실한 지원을 받고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카카오TV와 다시 태어난 팟플레이어


동영상 플레이어의 최강자 팟플레이어가 카카오TV와 함께 다시 태어납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고 플러스친구들이 라이브방송을 쉽게 볼 수 있게 되고 새로운 사이버캐시인 쿠키로 라이브 방송에서 PD에게 후원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V 개편과 함께 유지 되지 않는 정보 안내 드립니다.


1. 등록해 놓은 채널 즐겨찾기 

2. 내가 본 영상 

3. 등록된 댓글



동영상 시청자와 생산자를 위한 완벽한 플랫폼. 카카오TV를 만나실 준비가 되셨나요?

2017년 2월 18일! 곧 새로운 카카오TV가 시작됩니다.